Tenorshare 환불 정책의 세부 사항

Tenorshare는 10년 이상 전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서 전문 애프터서비스 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각 사용자의 요구를 해결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합리적인 주문 분쟁에 대하여 Tenorshare는 고객님들 언제든지 온라인 표를 제공고(온라인 표 제출) Tenorshare 지원 팀에 연락하는 것을 지지합니다. 우리는 너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24시간 이내에 회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enorshare는 모든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Tenorshare 제품과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Tenorshare 소프트웨어는 무료 시험 버전을 제공하며 고객은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무료 시험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험판 버전은 소프트웨어가 예상대로 작동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지 여부를 고객이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한된 무료 테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UltData 시리즈에서는 무료로 데이터를 검색하고 미리 볼 수 있지만 파일을 복구하려면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고객들이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리고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잘못된 제품을 사지 않도록 도울 수 있습다.

Tenorshare는 이러한 "구매 전 시용" 시스템을 실행하기 때문에 모든 제품에 대해 30일 환불 보증을 제공합니다. 환불은 아래의 환불 가능한 상황에서만 이 보증 내에서 승인딥니다. 구매한 상품이 상품의 정해진 환불 보증 기간을 초과하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 가능한 상황

Tenorshare는 환불 보증의 안내에 따라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해 환불을 제공합니다.

1.구매 상황 정보

중복 구매

고객님이 같은 제품을 두 번 구매한 경우 Tenorshare는 해당 제품 중 하나를 환불해 주거나 프로그램 하나를 다른 Tenorshare 제품으로 교환해줍니다.

잘못된 구매

잘못된 구매를 환불하려면 먼저 Tenorshare 사이트에서 올바른 제품을 구매해야 하며 그러면 원래 프로그램이 환불됩니다.

제품 이외의 기타 추가 서비스

고객님이 Tenorshare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주문이 제품 가격보다 더 많이 청구된 것으로 확인되면 세금인지 은행 서비스 요금인지 먼저 확인하십시오. 세금 환불을 위해 직접 세금 환급 기관에 연락하고 은행 수수료 세부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다운로드 보호비, 물리적 CD 등 다른 비용이라면 제3자 플랫폼에 의해 제품에 바인딩된 부가 서비스여서 컴퓨터를 교체할 때나 다른 상황에서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입 시 이러한 추가 서비스를 구입해야 하는지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실수로 구매했거나 이러한 추가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결제 플랫폼에 연락하여 비용을 환불해 줄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가 수신되지 않음

고객이 Tenorshare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입하여 대금이 성공적으로 인출된 것을 확인했지만 24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스팸 폴더를 확인해 볼 것을 권장함), 당사의 검색 등록 코드 페이지에서 등록 코드를 획득하지 못한 경우, 테노르샤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적시에 응답을 받지 못한 경우연락 후 지원 팀. 이 경우 Tenorshare는 고객님이 더 이상 제품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경우 고객의 주문에 대해 환불해줍나다.

2. 자동 구독 상황 정보

고객님이 자동 구독 취소를 신청했지만 여전히 갱신 수수료를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Tenorshare 지원팀에 문의해 다음 리뉴얼이 발생하기 전 언제든지 자동가입 취소를 하거나 FAQ 안내서를 참고해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결제 플랫폼(www.mycommerce.com)으로 직접 연락하는 경우, 해당 플랫폼으로부터 갱신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다는 확인 이메일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Tenorshare 지원팀에 문의하여 직접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Tenorshare 또는 결제플랫폼이 리뉴얼이 취소되었다고 응답하지만 가입일에 여전히 요금이 부과되는 경우 그에 상응하는 증거(Tenorshare 이메일이나 리뉴얼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다는 결제플랫폼의 스크렌샷 등)를 제공할 수 있다면 에러로 인한 리뉴얼 대금을 전체로 환불해 주겠습니다.

3. 제품 정보

제품 사용 시 발생한 모든 기술적 문제는 Tenorshare의 기술 지원 팀에 문의하여 스크린샷, 로그 파일 제공 또는 Tenorshare에서 제공하는 무료 원격 서비스 수락 등 문제를 찾기 위해 협력하십시오. 결국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업그레이드나 다른 보상 계획을 기다릴 마음이 없다면 Tenorshare는 30일 이내에 주문이 들어오면 환불해 줄 것입니다.

보통 Tenorshare 지원팀과 확인 후 2~4영업일 이내에 원래 결제방식으로 환불금액이 환불도비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해당 면허가 비활성화됩니다:

  • 다운로드 버전: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고 컴퓨터에서 제거하십시오.
  • 디스크 버전: 디스크를 분리한 다음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십시오.

환불되지 않는 상황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Tenorshare는 보통 제품의 환불이나 교환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 구매 상황

번들 부분 환불

Tenorshare는 제3자 결제 플랫폼과 협력하며 묶음의 부분 환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단일 제품을 별도로 구매해 Tenorshare 지원팀에 주문영수증이나 주문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하면 묶음 전체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이미 다른 회사로부터 올바른 제품을 구매한 후 잘못된 제품을 구매함. Tenorshare 제품은 지역이나 채널 간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주문 성공 후 2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환불 요청.

정상적인 상황에서 Tenorshare는 주문이 성공한 후 2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보내지만 때로는 네트워크, 시스템 결함, 우편함의 pam 설정, 이메일 타이포 등으로 인해 등록 코드를 제때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Tenorshare 지원팀에 문의하거나 검색 등록 코드 페이지를 방문하여 등록 코드를 얻으십시오. 모든 쿼리는 24시간 이내에 응답할 것이다.

제품 페이지의 기능 설명을 주의 깊게 읽지 못하거나 구매 전 제품 기능에 대한 오해로 인한 불만 사항.

모든 고객님이 Tenorshare 웹사이트에서 제품 페이지와 안내 페이지를 꼼꼼히 확인하고 무료 시험판을 사용해본 후 최종 구매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이 웹사이트에서 홍보한 내용에 부합하고 기능 설명에 따라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면 테너샤레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제품 성능에 대한 고객의 이해 부족으로 인해 제품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Tenorshare는 소프트웨어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다만 Tenorshare는 보증기간 동안 제품 간 가격 차이가 20달러를 넘지 않으면 구입한 제품을 올바른 제품으로 직접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제품을 더 싼 가격에 올바른 제품으로 교체할 경우 테노르샤레는 가격 차액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2. 자동 구독 사황

자동가입 서비스는 갱신일이 도래하기 전에 해지 요청을 하지 않으며 갱신일에 요금을 부과할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리뉴얼 서비스가 포함된 모든 Tenorshare 제품 라이센스에 대해 쇼핑 카트에서 자동 리뉴얼 주기에 대한 알림을 받게 도비니다. 일단 결제를 완료하면 갱신 기능에 동의한다는 뜻입니다. 갱신 날짜가 도래하기 전에 Tenorshare 지원 팀에 문의하거나 FAQ 지침에 따라 자동 구독을 취소하십시오. 갱신 날짜가 도래하기 전에 자동 가입을 취소하지 않으면, 갱신일에 청구된 후에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3. 제품 정보

고객님이 기술적 문제에 대해 환불을 요청하지만 문제 해결이나 세부사항 및 관련 정보 제공을 위해 Tenorshare 지원팀과의 협력을 거부하거나 Tenorshare 지원팀이 제공한 솔루션 사용을 거부합니다.

제품 변경 후 품질 문제로 인한 고객 동의 후 환불 요청.

일단 마음에 드는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는 것에 동의하면, 품질 문제가 있든 없든 환불 요청은 받아들일 수 없지만 우리는 교체된 제품에 상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30일 이상의 환불요청은 보통 환불이 불가능하지만 이에 상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귀하가 관심 있는 다른 동급의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