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을 빨리 취소하려면 귀하는 우리 지원 팀을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48시간 안에 응답하겠습니다.
플랫폼마다 단계가 다릅니다 주문하신 결제 플랫폼을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구독을 취소하십시오.
귀하는 MyCommerce로 구독을 최소할 지원 요청서를 제출할 수 있고 아래 지침을 따라 직접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MyCommerce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https://account.mycommerce.com/
주의 사항: 비밀번호가 없으면 "로그인/비밀번호 요청" 링크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십시오. 지시사항에 따라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2. 구독을 취소하는 데 필요한 주문 번호를 찾으십시오.
3. 이 주문서에서 빨간색 취소 버튼을 찾으십시오.
4. 예를 눌러 취소를 확인하십시오.
5. 그러면 이 주문에 대한 구독이 취소되었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6. 마지막에 구독이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다는 알림 이메일을 받겠습니다.
아래 단계들 따라하십시오:
PayPal 지원 패이지를 더 알하고 싶으면 여기 클릭하십시오: https://www.paypal.com/us/smarthelp/article/how-do-i-cancel-a-subscription-faq577
구독과 함께 제공된 주문 확인 이메일에 구독 정보가 표시되며 구독이 필요하지 않으면 "xxx에 대한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고 안내에 따라 구독을 취소하십시오.
팁: 반복 결제가 발생하기 전에 cleverbridge는 귀하에게 통지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낼 것입니다. 주문이 갱신되기 전에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기회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수신할 메시지에 동봉된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시스템 제한으로 인해 부과된 구독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장바구니에서 체크아웃하기 전에 구독 계획이 "갱신: 자동". 그리고 주문이 갱신되기 전에 결제 플랫폼에서 미리 알림 이메일을 보내게 되므로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기회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이런 종류의 이메일을 무시했는지 아니면 그것이 스팸으로 태그가 되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현실적인 이유로, 일단 주문이 갱신되면 환불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반복적으로 지불하지 않으려면 구독을 제때 취소하십시오. 기타 우려가 있으면 여기에 클릭하여 우리에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