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uKey for Android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1. 4uKey for Android로 잠금을 해제하면 데이터가 손실됩니까?

    4uKey for Android의 화면잠금 해제 및 구글락(FRP) 해제 두 기능 모두 데이터 손실을 유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일부 초기 삼성 기기에서는 데이터 손실없이 화면 잠금 해제 기능으로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게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현재 바로 해결하기 힘든 문제인 것 맞습니다. 저희는 기술을 따라잡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지원되는 즉시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 2. 화면잠금 해제 기능이 지원되는 모델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시장에 출시된 기존 안드로이드폰과 태블릿 대부분을 지원합니다. 삼성, 구글, Motorola, LG, HTC, 화웨이, 샤오미 등을 포함한 60000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이 모두 지원됩니다.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일부 안드로이드 잠금해제 툴은 잠금해제를 하기 전에 스마트폰에 들어가야 하지만 4uKey for Android는 폰에서 잠금해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장치를 성공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한 이 프로그램은 클릭 한 번으로 화면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3. 구글락(FRP) 해제 기능이 지원되는 모델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구글락(FRP) 해제" 기능은 삼성 시리즈 기기만 지원합니다. 지원되는 디바이스 모델은 상세 목록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 4. 화면 잠금 해제가 실패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1. 컴퓨터를 Wi-Fi 대신 케이블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 2. VPN 또는 SS를 사용 중인 경우 종료하셔야 합니다.
    • 3. 4uKey for Android를 다시 시작하고 잠금 해제 프로세스를 처음부터 실행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데이터를 당사의 전문 기술 지원에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델 및 시스템 버전이 무엇입니까?
    • * 발생한 오류 메시지의 스크린샷입니다.
    • * 로그 파일은 4uKey for Android 메인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uKey for Android 바탕 화면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파일 위치 열기를 누르면 로그라는 폴더가 나타납니다. 로그 아래에 있는 모든 파일을 당사로 보낼 수 있습니다.

    해당 로그를 분석하고 전문적인 해결책을 제때 줄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 5. 삼성 기기가 알림을 받지 못했습니까?

    구글락(FRP)을 해제하려면 삼성 기기와 컴퓨터 간의 안정적인 연결이 필요합니다. 삼성 기기가 알림을 받지 못한 경우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다른 USB 포트 또는 USB 케이블로 변경합니다.
    • 더 나은 통신 상황을 위해 컴퓨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십시오.
    • 컴퓨터 관리자 및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도구를 종료하거나 제거하여 프로그램이 차단되지 않도록 합니다.
  • 6. URL을 입력하고 "설정 열기"를 누르면 삼성 기기의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습니까?

    설정 페이지로 건너뛰기를 지원하지 않는 일부 삼성 기기의 경우 기기를 다시 연결하고 다시 시도하여 구글 계정 잠금(FRP) 페이지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

개인 정보는 제대로 보호되며 절대 유출되지 않습니다.

지원

24/7/365 연중무휴 헬프 센터가 항상 여러분을 위해 있습니다.

무료 업데이트 Sketch로 작성되었습니다.
무료 업데이트

구매 후 평생 무료 업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환불 보증 Sketch로 작성되었습니다.
환불 보증

인정된 상황에서 30일 이내에 환불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