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문제

Apple 응용 프로그램 별 암호를 수정하는 방법 작동하지 않는 문제

계정에 추가 보호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Apple은 최근 앱 비밀번호를 제안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비밀번호는 기기에 설치된 앱의 비밀번호입니다.

따라서 앱에서 Apple 계정 로그인을 요청할 때 실제 사용자 이름을 입력 할 수 있지만 실제 Apple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대신 해당 앱에 고유 한 비밀번호를 사용하면됩니다. 이렇게하면 앱에서 내 계정의 실제 비밀번호를 알 수 없지만 앱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작업을 계속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이 보안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했기 때문에 일부 사용자는 이러한 앱 전용 암호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불평했다. 문제를 겪고있는 사용자 중 하나 인 경우 문제를 해결하고 기기에서 문제없이 앱을 실행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가이드는 수정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기기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Apple 앱 비밀번호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문제의 앱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에 문제가있는 경우 앱의 모든 비밀번호가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컴퓨터에서 웹 브라우저를 열고 Apple ID 웹 사이트. 계정으로 로그인 한 다음 보안 옆에있는 편집을 클릭하고 기록보기를 클릭하십시오.

verify the app specific password

기록 페이지에서 이전에 만든 모든 앱 비밀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문제가있는 앱이이 페이지에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앱에 실제로 앱 비밀번호가 지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문제가있는 앱의 앱 비밀번호 재설정

문제의 앱을 확인한 경우 실제로 앱 비밀번호가 있지만 비밀번호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비밀번호를 재설정 한 페이지를 떠난 후에도 Apple에서이 앱 비밀번호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비밀번호 재설정은 앱과 함께 사용한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Apple ID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보안 옆에있는 편집을 클릭하고 기록보기를 클릭 한 다음 필요에 따라 비밀번호를 제거하십시오.

reset an app specific password

그런 다음 새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기기에서 원하는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기기의 앱 비밀번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앱 비밀번호 자체를 사용하려는 앱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전에 앱을 설치 한 다음 앱을 설치 제거한 다음 다시 다운로드하고 다시 설치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전 설치의 파일이 남아있을 수 있으며 이는 현재 설치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크 파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거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앱은 일반적으로 제거한 앱의 남은 파일을 찾은 다음 기기에서 해당 파일을 제거하여 충돌을 방지하고 기기의 메모리 공간을 비 웁니다.

어떤 앱을 사용할 지 잘 모르겠 으면 Tenorshare iCareFone Tenorshare의 애플리케이션에는 기기에서 원치 않는 파일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크 파일 클리너가 있습니다.

clean junk files

Tenorshare iCareFone 웹 사이트로 가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설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앱에서 정리 및 단축 옵션을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침에 따라 장치에서 원치 않는 파일을 제거해야합니다.

이 가이드가 기기의 앱 비밀번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무료 다운로드 Win 10 / 8.1 / 8 / 7 / XP의 경우
안전한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 macOS 10.14 이하
안전한 다운로드
이게 도움이 되었습니까?